5 TIPS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비실명 아이디를 생성, 활용하더라도 별다른 제재는 없는 상황이다. 그동안 피해사례나 법적 분쟁도 해킹 등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등에 국한됐다.

⚠️ 네이버 계정은 로그인할때에 비번이 틀린 경우 로그인환경을 초기화 하셔야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법적분쟁이 발상되어에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지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제공되어지는 서비스는 "소모품" 형식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이 네이버 아이디 구매 완료된 주문의 수량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이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페이지" 또는 "자주묻는질문"에 별도로 명시한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네이버 아이디 구매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서 이탈된 완료작업 수량에 대해, 회사는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책임을 지거나, 환불을 하거나, 주문에 대한 작업을 재진행하지 않습니다.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